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9:09
본문
Download : 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hwp
또한 GM이 50%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Shanghai GM에서 생산되고 있는 Regal, GL8 등의 모델에 소요되는 자동차부품을 11억달러 가량 GM에서 공급하기로 공급계약을 체결함으로써 GM에 납품하는 1차 공급업체(Tier1)의 사업기회가 확대되는 effect(영향) 을 끼침과 아울러 보다 저가의 부품조달을 통한 대중국(China) 수출을 위해…(투비컨티뉴드 )
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hwp( 82 )
중국시장
폭스바겐, 혼다, GM과 같은 중국자동차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에 戰略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폭스바겐, 혼다, GM과 같은 중국자동차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에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중국시장 , 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주제 배경
폭스바겐
1. 기업 intro
2. 현재상황
3. 중국(China)진출에 대한 폭스바겐의 전반적 environment 및 strategy
4. 시長點유율 變化(변화)
5. 폭스바겐의 중국(China)내 매출량 감소
6. 이후의 폭스바겐
GM (General Motors)
1. 기업 intro
2. 현재상황
3. 중국(China)진출에 대한 GM의 전반적 environment 및 strategy
4. GM의 중국(China)시장 점유율
5. GM의 중국(China) 매출수위
6. 중국(China)시장에서의 생산방식(SKD)
7. GM의 향후 계획
혼다
1. 기업 intro
2. 현재상황
3. 중국(China)진출에 대한 혼다의 전반적 environment 및 strategy
4. 혼다의 future(미래)
시사점
각 기업의 중국(China)진출
폭스바겐의 쇠퇴 Cause
GM의 성공strategy
혼다의 약진
중국(China) 자동차시장에서의 자세
이번에 GM이 발표한 완성차의 대중국(China) 수출 전망은 올들어 1~10월중 미국의 전체 자동차 판매시장이 전년동기대비 1.5% 감소한데 반해 GM의 판매실적은 이보다 큰 3.3%의 감소세를 기록했으며, 특히 미국 시장에서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 승용차를 대중국(China) 수출 차종으로 선택함으로써 미국시장에서의 실적 저조를 만회하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풀이된다된다.
아울러 GM은 올들어 11월 8일현재까지 미국 전체 총생산실적이 1,066만대로 전년동기대비 1.9%의 감소세를 기록한데 반해 GM의 생산실적은 345만대로 3.8%의 감소세를 보이고 있으나 13억달러 규모의 대중국(China) 승용차 수출을 위해 미국내 공장가동율 확대를 통한 생산실적 만회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