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chon.or.kr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分析(분석)에 대해 > gyochon7 | gyochon.or.kr report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分析(분석)에 대해 > gyochon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ochon7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28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분석에 대해.hwp








순서


사회과학,전문가학습,마인드맵학습,문제중심학습,개념형성학습,놀이학습,컴퓨터보조학습,CAI,프로젝트학습,집단탐구학습,대해,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분석에 대해.hwp( 91 )


[사회과학]%20전문가학습,%20마인드맵학습,%20문제중심학습,%20개념형성학습,%20놀이학습,%20컴퓨터보조학습[CAI],%20프로젝트학습,%20집단탐구학습%20분석에%20대해_hwp_01.gif [사회과학]%20전문가학습,%20마인드맵학습,%20문제중심학습,%20개념형성학습,%20놀이학습,%20컴퓨터보조학습[CAI],%20프로젝트학습,%20집단탐구학습%20분석에%20대해_hwp_02.gif [사회과학]%20전문가학습,%20마인드맵학습,%20문제중심학습,%20개념형성학습,%20놀이학습,%20컴퓨터보조학습[CAI],%20프로젝트학습,%20집단탐구학습%20분석에%20대해_hwp_03.gif [사회과학]%20전문가학습,%20마인드맵학습,%20문제중심학습,%20개념형성학습,%20놀이학습,%20컴퓨터보조학습[CAI],%20프로젝트학습,%20집단탐구학습%20분석에%20대해_hwp_04.gif [사회과학]%20전문가학습,%20마인드맵학습,%20문제중심학습,%20개념형성학습,%20놀이학습,%20컴퓨터보조학습[CAI],%20프로젝트학습,%20집단탐구학습%20분석에%20대해_hwp_05.gif [사회과학]%20전문가학습,%20마인드맵학습,%20문제중심학습,%20개념형성학습,%20놀이학습,%20컴퓨터보조학습[CAI],%20프로젝트학습,%20집단탐구학습%20분석에%20대해_hwp_06.gif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分析(분석)에 대해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分析(분석)에 대해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분석에 대해 ,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분석에 대해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개념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 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대해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槪念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분석
Ⅰ. 전문가학습
1. 전문가 활동의 발생
2. 협력학습의 특징
3. 협력학습의 원칙
1) 원칙
2) 지그소우 모형에 포함될 요소

Ⅱ. 마인드맵학습
1. 마인드맵이란
2. 마인드맵 작성법
1) 첫 번째 단계 : 아이디어 발산
2) 두 번째 단계 : 조직화
3. 마인드맵의 활용방법
1) 글짓기
2) 사회과 수업에 적용
3) 필기
4) 독후감 쓰기
4. 마인드맵의 effect

Ⅲ. 문제중심학습
1. 문제중심 학습의 槪念
2. 문제중심 학습의 특징
1) 비구조적 문제(Ill-structured Problems)
2) 실제성(Authenticity)
3) 자기 주도적 학습(Self-direction)
4) 협동 학습(Cooperative teaming)
3. 문제중심 학습 theory(이론)의 전개 방법
4. 문제중심학습 모형 적용의 유의...

전문가학습, 마인드맵학습, 문제중심학습, 槪念형성학습, 놀이학습, 컴퓨터보조학습(CAI), 프로젝트학습, 집단탐구학습 분석








Ⅰ. 전문가학습
1. 전문가 활동의 발생
2. 협력학습의 특징
3. 협력학습의 원칙
1) 원칙
2) 지그소우 모형에 포함될 요소

Ⅱ. 마인드맵학습
1. 마인드맵이란
2. 마인드맵 작성법
1) 첫 번째 단계 : 아이디어 발산
2) 두 번째 단계 : 조직화
3. 마인드맵의 활용방법
1) 글짓기
2) 사회과 수업에 적용
3) 필기
4) 독후감 쓰기
4. 마인드맵의 effect

Ⅲ. 문제중심학습
1. 문제중심 학습의 槪念
2. 문제중심 학습의 특징
1) 비구조적 문제(Ill-structured Problems)
2) 실제성(Authenticity)
3) 자기 주도적 학습(Self-direction)
4) 협동 학습(Cooperative teaming)
3. 문제중심 학습 theory(이론)의 전개 방법
4. 문제중심학습 모형 적용의 유의점

Ⅳ. 槪念형성학습
1. 槪念의 교재
2. 槪念 형성 학습

Ⅴ. 놀이학습
1. 定義(정의)
2. 놀이 학습의 effect
1) 일반적인 측면
2) 심리적인 측면
3) 교육적 측면
3. 놀이 학습 자료(資料)의 개발시기
4. 1학년 학생들의 발달 속성 과 놀이 학습

Ⅵ. 컴퓨터보조학습(CAI)
1. CAI의 활용 배경과 발달 과정
2. 국내 CAI의 실태과 問題點
3. 컴퓨터의 교육적 활용과 CAI의 장단점

Ⅶ. 프로젝트학습
1. 프로젝트 학습법이란
2. 프로젝트 학습의 전개과정
1) 제 1 단계 : 예비 단계
2) 제 2 단계 : 프로젝트의 처음
3) 제 3 단계 : 프로젝트 활동의 단계
4) 제 4 단계 : 프로젝트의 마무리

Ⅷ. 집단탐구학습
1. 집단 탐구 학습이란
2. 집단 탐구 학습의 장?단점
1) 長點
2) 단점
3. 집단 탐구 학습 적용상 유의점
4. 집단 탐구 학습 단계

출처


…(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전체 6,1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ochon.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