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strategy,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strategy,저가항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1:53본문
Download : 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분석.pptx
값을 싸게 책정하는 이유는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공항경비와 중간상인의 판매를 거치지 않은 직접 판매를 통해 최대의 이익을 추구하고 있다아
_SLIDE_4_
제주航空의 introduction 및 연혁
2005년 1월 애경 그룹(75%)와 제주도(25%)의 공동출자로 민간 업체인 ㈜제주航空 설립
2005년 8월 정기航空사면허 획득 이에 대한航空과 아시아나 航空에 이은 제3의 정기 航空사로 출범
2006년 6월 5일 첫비행
2008년 6월 5일 기타규슈와 양해각서 채결
2008년 무사고 20000편 달성으로 국제선 취항 자격 획득
_SLIDE_5_
제주航空의 경영방침
배려
신뢰
신선함
저비용
팀워크
제주航空의 미션
_SLIDE_6_
제주航空의 보유航空기
보잉 737-800 유럽 航空사에서 쓰는 최신 航空기이다.
기체 크기
1)길이 39.5m 2)전폭35.7m 동체폭 3.76m 4)높이 12.5m
_SLIDE_7_
제주航空의 航空 노선
국제선
인천~태국
김포~나고야
인천~오사카
인천~키타큐슈
김포~오사카
인천~방콕
인천~마닐라(취항예정)
부산~세부(취항예정)
국내선
청주~제주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김포
부산~김포
부산~청주
_SLIDE_8_
제주航空의 marketing
저비용 체계의 구조 확립
철저한 안전 관리
해외 航空전문가 영입, 航空컨설팅 진행
특별한 기내식
형식적이고 지루하지 않는 기내식
취항도시의 差別(차별) 화…(省略)
Download : 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분석.pptx( 51 )
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strategy,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strategy,저가항공분석
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strategy,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strategy,저가항공분석
순서
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분석 , 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제주항공경영방침 제주항공마케팅전략 저가항공 저가항공마케팅전략 저가항공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제주항공,제주항공경영방침,제주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저가항공마케팅전략,저가항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성공적인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제주航空
_SLIDE_2_
저가航空사의 의의
제주航空의 연혁 및 introduction
제주航空의 경영방침
보유航空기 및 노선
제주航空의 marketing
conclusion(결론)
출처
_SLIDE_3_
저가 航空사란
싼 가격에 航空권을 판매하는 航空사로 航空 정비나 기계에 관하여서 변하는 것은 없으나 기내 서비스를 적게 하여 요금을 줄이는 것으로 요금은 보통 航空사 가격의 60%센트의 가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