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chon.or.kr 명무전을 다녀와서... > gyochon5 | gyochon.or.kr report

명무전을 다녀와서... > gyocho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ochon5

명무전을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8:32

본문




Download : 명무전을 다녀와서_5049340.hwp




또 가야금 산조에서는 현을 튕겨서 다양한 음색을 내는데, 특히 현을 조였다가 풀이는 부분에서 음악적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강렬한 손놀림으로 북을 치는 모습에서 상당히 남성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맨 끝의 승무는 이 애주 교수님에 의해 공연되었다.특히 고수가 외치는 한마디 한마디는 더욱더 나의 흥을 돋구었다. 항상 이름만 말로만 들어오다 처음으로 얼굴을…(skip)

[한국무용]명무전을다녀와서 , 명무전을 다녀와서...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명무전을 다녀와서_5049340.hwp( 90 )








,사범교육,레포트
명무전을%20다녀와서_5049340_hwp_01.gif 명무전을%20다녀와서_5049340_hwp_02.gif 명무전을%20다녀와서_5049340_hwp_03.gif


명무전을 다녀와서...

[한국무용]명무전을다녀와서
레포트/사범교육
다.

설명

순서





춘앵전, 가야금산조, 진도 걸 북춤, 거문고 산조, 춘향가 ,승무로 이루어져 있었던 이번 공연에서도, 그들이 말하는 메시지를 뭐라고 정확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대충 그들의 정서가 어떤 건지를 느낄 수 가 있었다.
끝부분의 춘향가는 그야말로 공감이 제일 많이 가고 잘 알아 들을수 있는 공연이었다. 아마도 고등학교 국어 시간에 한번 배운 내용이라 그랬을까.. 다른 공연이 공연자와 관객 사이가 암묵적으로나마 단절되어 있는 관계에 있다면, 이 판소리는 공연자와 관객이 서로 호홉을 주고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진도 걸북춤에서는, 누가 나서서 박수를 치라 한 것도 아닌데 절로 손뼉을 치며 어깨를 들썩거리며 장단을 맞출 수 있었다.
전체 6,1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ochon.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