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chon.or.kr 日本 어 학습에 있어 Internet의 교육적활용과 평가 > gyochon1 | gyochon.or.kr report

日本 어 학습에 있어 Internet의 교육적활용과 평가 > gyochon1

본문 바로가기

gyocho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日本 어 학습에 있어 Internet의 교육적활용과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5:01

본문




Download : 일본어 학습에 있어 인터넷의 교육적활용과 평가.hwp




설명
일본어%20학습에%20있어%20인터넷의%20교육적활용과%20평가_hwp_01.gif 일본어%20학습에%20있어%20인터넷의%20교육적활용과%20평가_hwp_02.gif 일본어%20학습에%20있어%20인터넷의%20교육적활용과%20평가_hwp_03.gif 일본어%20학습에%20있어%20인터넷의%20교육적활용과%20평가_hwp_04.gif 일본어%20학습에%20있어%20인터넷의%20교육적활용과%20평가_hwp_05.gif 일본어%20학습에%20있어%20인터넷의%20교육적활용과%20평가_hwp_06.gif


日本 어 학습에 있어 Internet의 교육적활용과 평가에 대한 입니다.

日本 어 학습에 있어 Internet의 교육적활용과 평가



일본어 학습에 있어 인터넷의 교육적활용과 평가에 대한 자료입니다. up일본어학습에있어인터넷의교육적활용과평가 , 일본어 학습에 있어 인터넷의 교육적활용과 평가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Ⅰ. 서론

Ⅱ. Japan어 교육에 있어서 인터넷(Internet)의 활용
1.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Japan어 교육의 長點
2.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Japan어 교육의 학습 매체와 학습 형태

Ⅲ. 인터넷(Internet) 활용 교육에서 학습자 평가
1.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원격 교육의 동향
2.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교육 environment(환경) 에서의 평가의 長點
3.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교육에서의 평가의 문제가되는점
4. 웹서버를 이용한 학습 평가 시스템의 활용 방안(方案)

Ⅳ. 結論 및 제언

Reference List




운 교육 environment(환경) 이 제공됨과 동시에 정보화 시대에 알맞은 교육 체제로 전환이 요구되고 있다
교육부는 교육정보화종합계획의 일환으로 2000년까지 모든 초·중·고등학교에 학내 전산망 구축을 완료하고 인터넷(Internet) 이용을 무료로 지원함으로써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수업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교육 environment(환경) 이 조성되고 있다 그리고 서울지역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오리콤의 보고서에 의하면 사이버공간 항해를 가능케 하는 컴퓨터 보급률이 79.4%로 나타나 10명중 8명이 컴퓨터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또한 인터넷(Internet) 이용률도 74.2%에 이르러 컴퓨터와 인터넷(Internet)이 전화 또는 TV 만큼 친숙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Internet)이 전통적인 교실수업을 보조하는 교수 도구로서 뿐만 아니라 학습자를 위한 학습 도구로서 활용될 수 있는 잠재성이 무한하다.
하지만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학습이 갖고 있는 많은 長點에도 불구하고 교육적 效果에 마주향하여 는 우려의 시각도 있다 이것은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교육이 학습 결과에 대한 올바른 평가가 아직 이루어지고 있지 않기 때문일것이다 현재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학습 후의 평가는 기존의 전통교육의 평가방법을 그대로 적용하거나 인터넷(Internet) 활용의 교육적 …(skip)

레포트/사범교육


up日本 어학습에있어Internet의교육적활용과평가





Download : 일본어 학습에 있어 인터넷의 교육적활용과 평가.hwp( 63 )


순서

다.(동아일보 2000. 9. 13)
이처럼 컴퓨터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들이 학습활동에 도입되면서 학습environment(환경) 이 달라지고 있다 즉, 인터넷(Internet)은 세계 각 국의 통신망이 서로 연결되어 그림, 영상, 애니메이션 등 많은 정보들이 학습자들에게 생생하게 제공됨으로써 전통적인 수업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새로운 학습 경험을 가능하게 한 것이다. 인터넷(Internet)을 통해 교사와 학생들이 교실 밖의 다른 교사, 학생, 전문가들과 얼마든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학습자는 자신에게 편한 시간에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지역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학습자들에게도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인터넷(Internet)은 그야말로 많은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도서관이며 또 동시에 상호작용과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도구로서 그 교육적 의의가 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ochon.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ochon.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