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chon.or.kr [hot] [경영전략(strategy)] 삼성전자 애니콜의 러시아 진출 성공事例 > gyochon8 | gyochon.or.kr report

[hot] [경영전략(strategy)] 삼성전자 애니콜의 러시아 진출 성공事例 > gyochon8

본문 바로가기

gyoch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경영전략(strategy)] 삼성전자 애니콜의 러시아 진출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0:49

본문




Download : 애니콜러시아진출전략.ppt





2. 시장환경分析(분석)
land.anycall.com
3. SWOT分析(분석)
www.mofat.go.kr
순서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www.kotra.or.kr
과거 구소련 시절부터 축적된 기초과학 덕분에 숙련된 과학자와 엔지니어의 확보가 용이


설명
→ 현지 양성기관을 운영하여 고급 인력 흡수.
5. 러시아진출전략(戰略)
1. 기업introduction
삼성은 톨스토이 문학상, 볼쇼이 극장, 에르미타주 박물관 후원 사업을 지원해왔다. 삼성은 구소련이 해체되던 가장 어려운 시기(1989년)에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program]) 을 가지고 러시아에 들어왔고. 또한 1998년 러시아의 모라토리엄(지불유예) 때 일본기업은 모두 철수했지만, 굳건히 자리를 지켰을 뿐만 아니라 文化 마케팅을 계속했다.
정권이 바뀜에 따른 경제정책의 변경 가능성
삼성전자 애니콜의 러시아 진출 성공事例에 대한 A+ PPT
6. 결점과 향후 전락

Download : 애니콜러시아진출전략.ppt( 43 )


www.koreaexim.go.kr
4. 4P分析(분석)

애니콜러시아진출전략-1044_01.gif 애니콜러시아진출전략-1044_02_.gif 애니콜러시아진출전략-1044_03_.gif 애니콜러시아진출전략-1044_04_.gif 애니콜러시아진출전략-1044_05_.gif
GSM 기술력에 대한 의문
www.seri.org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Blue ocean 이었던 러시아 이동통신 시장이 성장 함에 따라 Red ocean으로 발전하고 있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1世紀 한국, 왜 러시아인가? - 홍완석, 삼성경제연구소, 2005

www.onbao.com
www.yonhapnews.co.kr
www.sec.co.kr


유가의 가격 하락으로 러시아 경제의 침체 가능성이 크다.
[경영전략(strategy)] 삼성전자 애니콜의 러시아 진출 성공事例

www.lgeri.com
Smart Money No37
삼성전자 애니콜의 러시아 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sec.co.kr land.anycall.com www.seri.org www.lgeri.com www.koreaexim.go.kr www.kotra.or.kr www.mofat.go.kr www.yonhapnews.co.kr www.onbao.com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21세기 한국, 왜 러시아인가? - 홍완석, 삼성경제연구소, 2005 Smart Money No37

[참고자료]
다. 「어려울 때 친구가 진짜 친구」라는 러시아 속담이 있다. 큰 규모는 아니지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ochon.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ochon.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