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와 소비자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8:58
본문
Download : 문화와 소비자행동.hwp
다.
4. 하위문화문화적 특성은 그 사회구성원들의 소비자행동에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아보았다.
어느 사회나 각각 가치. 신념. 행동양식이 서로 다른 다양한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동일사회 내에서도 文化적 特性이 상이한 여러 하위文化권을 식별할 수 있다
(1) 하위文化
동일한 사회의 구성원이면서도 학생과 근로자, 청년층과 노년층, 불교, 유교, 기독교 등은 각각 그들의 가치체계가 다르고 행동양식에도 차이를 보인다.
하위文化는 한 사회의 총체적 文化체계 속에 예속되며 核心적 가치체계는 동질성을 가진다. 그러나 하위文化는 그들 특유의 가치, 신념, 생활습성을 가…(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문화적 특성(特性)은 그 사회구성원들의 소비자행동에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influence(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아보았다. 어느 사회나 각각 가치... , 문화와 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
어느 사회나 각각 가치...






4. 하위문화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문화와 소비자행동.hwp( 23 )
설명
문화와 소비자행동
4. 하위文化
文化적 特性은 그 사회구성원들의 소비자행동에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影響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아보았다. 우리는 이들의 이질적 特性을 학생文化와 근로자文化, 청년층文化와 노년층文化라고 표현하고 있다 이와 같이 단일사회 속의 세분화된 이질文化를 하위文化(subculture)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