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china(중국) 진출전략,china(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3:47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ppt
설명
아모레퍼시픽 china(중국) 진출전략,china(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
순서
Amore Pacific의 중국(中國)진출전략(戰略) 과 해결해야할문제
① 기업 introduction
②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 分析(분석)
③ 중국(中國) 진출 전략(戰略)
④ 성과
⑤ 동향
⑥ 경쟁사 分析(분석)
⑦ 해결해야할문제
⑧結論
CONTENTS
Introduction to Amore Pacific
독보적 국내 1위 기업
다양한 Brand line
Cosmetics
Products
Beauty
Products
Prestige
Mass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설립
국내시장 점유율 39%로 1위 기업
국내 화장품시장 점유율 (2010) `단위%`
①-1 기업introduction
글로벌 Top 10을 위한 글로벌 사업 추진
Amore Pacific의 글로벌 사업 추진
성장기(2010)
확장기(2012)
도약기(2015)
성숙기(2020)
브랜드별 글로절 진출 동향
Global Vision 수립
지역별 特性(특성)에 따라
브랜드 진출
브랜드 진출 확장과 동시에
유통채널 확대
시장 점유율 확대...
Amore Pacific의 중국(中國)진출전략(戰略) 과 해결해야할문제
① 기업 introduction
②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 分析(분석)
③ 중국(中國) 진출 전략(戰略)
④ 성과
⑤ 동향
⑥ 경쟁사 分析(분석)
⑦ 해결해야할문제
⑧結論
CONTENTS
Introduction to Amore Pacific
독보적 국내 1위 기업
다양한 Brand line
Cosmetics
Products
Beauty
Products
Prestige
Mass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설립
국내시장 점유율 39%로 1위 기업
국내 화장품시장 점유율 (2xxx) `단위%`
①-1 기업introduction
글로벌 Top 10을 위한 글로벌 사업 추진
Amore Pacific의 글로벌 사업 추진
성장기(2xxx)
확장기(2012)
도약기(2015)
성숙기(2020)
브랜드별 글로절 진출 동향
Global Vision 수립
지역별 特性(특성)에 따라
브랜드 진출
브랜드 진출 확장과 동시에
유통채널 확대
시장 점유율 확대 및
수익적 성장
중국(中國)시장 TOP3
시advantage유율 25% 달성
①-2 기업introduction
개혁개방이전
중국(中國)화장품 시장의 성장잠재력이 어느 정도길래 아모레퍼시픽이 중국(中國)시장에 사활을 거는 것일까
개혁개방 이후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
최근 중국(中國)화장품시장의 급성장
중국(中國) 화장품시장의 성장 1
남녀평등사상과 화장품 시장의
규제로 인하여 화장품 시장
발달 미비
개혁개방이후 ~ 2000년
중국(中國)화장품시장규모 change(변화)추이(1982~2000) `단위:억엑`
②-1 중국(中國)화장품시장 分析(분석)
연도
1892
1985
1990
1995
1998
2000
시장규모
2
10
40
190
280
350
중국(中國) 화장품시장의 성장 11
현재 빠른 시장성장률 뿐만 아니라 높은 시장 성장 잠재력까지 가지고 있는 중국(中國)시장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 규모와 성장률
중국(中國) 화장품 시장 매출 추이
국가별 1인당 연간 화장품 소비액 …(To be continued )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ppt( 83 )
아모레퍼시픽,중국진출전략,중국,화장품시장,성장,라네즈,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 중국 화장품시장 성장 라네즈 성공요인






아모레퍼시픽 china(중국) 진출전략,china(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