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9:49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ppt
Marketing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and services to create exchanges that satisfy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objectives.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 marketing 의 정이
Ⅰ. marketing 의 기본 컨셉
◈ Market + ing(動)
고객의 Needs, Wants를 찾아 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기획, 판매
◈ marketing 컨셉트의 발달과정
생산(Production) 컨셉트
품질(Quality) 컨셉트
판매(Sales) 컨셉트
marketing 컨셉트
사회지향적(Societal) marketing 컨셉트
1
2
3
4
5
TIME
과거
현재
발달과정
marketing 컨셉트의 발달은 시장環境과 시대적 상황에 따라 5단계 분류
생산 컨셉트
품질 컨셉트
판매 컨셉트
marketing 컨셉트
사회지향적 marketing 컨셉트
상품의 수요가 공급을 초과…(생략(省略))
설명
사업계획/기타
다.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ppt( 19 )
순서
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마케팅strategy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마케팅strategy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1.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2.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3.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4.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5.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6.gif)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marketing 戰略
2003. 9
dgxxxx@xxxxl.co.kr
(xxx-xxxx-xxxx)
Ⅰ. marketing 의 기본 컨셉
Ⅱ. STP戰略
Ⅲ. 상품戰略
Ⅳ. 산업재marketing
Ⅴ. 서비스marketing
Ⅵ. 고객만족경영
Ⅶ. e-비즈니스와 누리망 marketing
Ⅷ. 영업戰略
부록 1. marketing 力 진단모델
2. 필립 코틀러의 marketing 리더십
목차
2
21
42
75
95
99
118
129
148
155
marketing 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개념(槪念), 가격, 판촉 및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