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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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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이 제품은 철저한 고객중심 사고에 기반해 개발되었으며, 제품 출시 전 수십여 次例(차례)에 걸친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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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표류가 아닌 항해로.................................................3
(目標(목표)와 지향하는 방향)
2.왜 꼭 CRM 이어야 하는가........................................4
1)고객의 중요성
2)CRM이란?
3)CRM의 구성요소
4)CRM에서의 고객관리
3. CRM책략을 위한 고객analysis(분석) ............................................5
1)고객의 needs 경향
2)샴푸에 대한 고객만족의 최근 경향
3)나침반이 가르키는 곳은?
4)현명한 고객관리를 위한 80:20의 법칙
5)기존 고객 유지를 위한 마케팅
4. 기존샴푸 시장 analysis(분석) ..............................................11
1)엘라스틴
2)펜틴
3)도브
5. 케라시스 analysis(분석) .....................................................15
1)SWOT
2)제품개발동기
3)타사 제품과의 품질 discrimination화
6. win-win 책략(4C`s).............................................18
1)기존 마케팅 책략
2)未來형 마케팅 책략
7. 結論.................................................................23
8. 별첨(설문지 조사내용)
지난 6월 출시된 케라시스 시스템은 불과 반년 만에 샴푸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4.3%, 1년만에 시advantage(장점) 유율 6%를 차지하여 다국적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샴푸시장에서 토종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기 처음 하고 있다 이 시장을 몇 년 간 개척해 온 도브, 팬틴 등 선발업체들이 14%대의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는 점을 감안해 볼 때 놀라운 성과가 아닐 수 없다.
주요성분(成分)은 에델바이스와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을 비롯해 판테놀, 모발의 주성분(成分)인 케라틴, 실크 프로틴, 실리콘복합체 등 성분(成分)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헤어 앰풀은 케라시스만이 갖춘 독특한 라인으로 모발 보습제가 50%이상 함유되어 있어 수분이 부족해 발생되는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면 즉시흡수되어 수분함량을 높여줘 한번의 사용으로 efficacy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완성된 제품은 미…(skip)
CRM 에 대한 글입니다. 케라시스는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 헤어 앰풀 등 4단계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정도에 따라 과학적으로 처방된 손상된 모발 전문크리닉 제품이다.ceede , CRM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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