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vs BMW 기업analysis(분석) 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20:11
본문
Download : BMW 폭스바겐.ppt
1. 기업선정배경
3. BMW marketing 믹스 4P전략
(1) BMW 개요
BMW,폭스바겐,마케팅,글로벌마케팅,수입차,아우디,폭스바겐 리콜,외제차,현대자동차,현기차
(5) 새로운 marketing 4P전략제안
(2) SWOT analysis
(3) STP analysis
(5) 새로운 4P전략 제안
(2) Price
순서
5. 폭스바겐 marketing 믹스 4P전략
(2) Price





(4) Promotion
(4) Promotion
설명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보고서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보고서이고
4. 폭스바겐 기업intro
(3) Plac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폭스바겐 vs BMW 기업analysis(분석) 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발표 입니다.
Download : BMW 폭스바겐.ppt( 85 )
(2) SWOT analysis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2. BMW 기업intro
(3) Place
(1) 폭스바겐 기업개요
폭스바겐 vs BMW 기업analysis(분석) 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1) Product
(1) Product
(3) STP전략
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