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chon.or.kr 마케팅 분석 > gyochon5 | gyochon.or.kr report

마케팅 분석 > gyochon5

본문 바로가기

gyoch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2:2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분석.doc




페이스49406 ,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분석









Ⅰ. 서론 및 주제 선정이유

Ⅱ. 회사 설명(說明)과 평가 및 타 경쟁사와의 비교
1. ‘THE FACE SHOP’ 설명(說明) 및 평가
2. 경쟁사와의 비교

Ⅲ. 성공요인
1.사회적 요인
2. marketing 戰略 analysis
(1)4panalysis
(2)STPanalysis
(3) SWOTanalysis

Ⅳ. 비타민 C&C의 improvement방향 및 戰略

Ⅴ. conclusion(결론)

참고 문헌


Ⅰ. 서론 및 주제 선정이유

2002년 이후,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화장품은 고부가가치 산업이라는 기존관념을 탈피하고 제품용기의 최소화와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화장품 가격의 거품을 뺀 초저가 화장품은 ‘화장품 혁명’이라 불리기도 한다.



마케팅%20분석_doc_01.gif 마케팅%20분석_doc_02.gif 마케팅%20분석_doc_03.gif 마케팅%20분석_doc_04.gif 마케팅%20분석_doc_05.gif 마케팅%20분석_doc_06.gif
다. 런칭한 지 불과 8개월 밖에 되지 않은 ‘더 페이스 샵’ 이 이토록 급속도로 성장한 이유가 무엇인지를 사회 전반의 상황과 함께 살펴보고, marketing 戰略을 analysis하여 그 戰略의 성과를 설문조사와 그 밖의 자료(資料)를 통해 알아본다.

Ⅱ. 회사 설명(說明)과 평가 및 타 경쟁사와의 비교

‘THE FACE SHOP’ 설명(說明) 및 평가
‘THE FACE SHOP(이하 ‘더 페이스 샵’)’은 미주산업 주식회사와 한국마리코스 화장품㈜가 그…(투비컨티뉴드 )
순서

‘THE FACE SHOP’의 마케팅 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밝힌 보고서입니다.

Download : 마케팅 분석.doc( 57 )


설명

페이스49406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THE FACE SHOP’의 마케팅 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밝힌 보고서입니다. 비록 미샤보다 늦게 출발하기는 했지만 브랜드 인지도와 화장품의 성능면에서 소비자에게 더 좋은 reaction response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기존의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差別(차별) 화한다는 戰略으로 ‘자연주의’와 ‘이미지 marketing ’을 실시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단순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고 속속 백화점에도 입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 이러한 analysis을 통하여 ‘더 페이스 샵’ 의 marketing 戰略의 결점과 앞으로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기로 한다. 물론, ‘불황에는 싼 제품을 찾기 마련인 만큼 일시적인 바람’이라는 부정적인 견해 들이 팽배하기도 하지만 미샤와 ‘더 페이스 샵’ 의 성공에 잇따라 다양한 저가 화장품 브랜드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시장 창출’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도 받고 있다 on-line 판매를 처음 으로 오프라인에까지 매장을 갖춘 미샤는 초저가 화장품 돌풍의 선두 주자였고, 그 뒤를 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초저가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단연 눈에 띄는 브랜드로서 ‘더 페이스 샵’ 을 꼽을 수 있었다. 국내 화장품 시장의 기술 능력은 平均(평균)적으로 거의 비슷한 수준에 있기 때문에 기술 지향적인 제품보다는 marketing 지향적인 관점에서의 접근이 중요하다.
Total 6,1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ochon.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ochon.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