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chon.or.kr 이벤트,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gyochon2 | gyochon.or.kr report

이벤트,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gyochon2

본문 바로가기

gyoch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벤트,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3:51

본문




Download :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이벤트,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1 )




순서

설명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벤트 디자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서울 디자인 올림픽

축제분류
축제개요
개최배경
개최목적/컨셉
호로그램내용
축제현장모습
C0NTENTS

매체광고
( TV, 온라인(online) )
옥외광고
캐릭터활용광고
기타

problem(문제점)
해결방안(方案)모색
( 마케팅측면)
1. 축제 紹介
2. 마케팅 example(사례)
3. conclusion
문화예술지원사업
문화예술교육사업
문화캠페인
문화 사업
문화 공간 운영
축제

서울디자인올림픽2008
제5회서울국제미디어아트비엔날레
2008청계천예술축제
마니프서울국제아트페어
2008서울국제판화사진아트페어
제2회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제8회대한민국adolescent(청소년)미디어대전

공연예술축제
시각예술축제
기타예술축제
지역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 (4계절)
청계천 축제
서울스프링실내악 축제 등

...

서울 디자인 올림픽

축제분류
축제개요
개최배경
개최목적/컨셉
호로그램내용
축제현장모습
C0NTENTS

매체광고
( TV, 온라인(online) )
옥외광고
캐릭터활용광고
기타

problem(문제점)
해결방안(方案)모색
( 마케팅측면)
1. 축제 紹介
2. 마케팅 example(사례)
3. conclusion
문화예술지원사업
문화예술교육사업
문화캠페인
문화 사업
문화 공간 운영
축제

서울디자인올림픽2008
제5회서울국제미디어아트비엔날레
2008청계천예술축제
마니프서울국제아트페어
2008서울국제판화사진아트페어
제2회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제8회대한민국adolescent(청소년)미디어대전

공연예술축제
시각예술축제
기타예술축제
지역축제


하이서울페스티벌 (4계절)
청계천 축제
서울스프링실내악 축제 등



`축제紹介` 축제분류
서울 문화 재단 지원: 축제 ` 하이서울페스티벌 ,가을 ` 시각 예술 축제` 서울디자인올림픽 2008

`축제紹介` 축제개요
이름 : 서울 디자인 올림픽 2008
기간 : 10/10 (금) 10/30 (목) 총21일간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주최 : 서울특별시
주제어 : Design is AIR
마케팅 대행사 : ㈜ 한컴
홍보 및 마케팅 비용 : 약 9억497만4000원
후원 :

`축제紹介` 개최배경
서울시가 ‘2xxx 세계디자인수도 지정’을 계기로 서울을 세계 디자인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문화 도시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마련

국가, 지역, 정치, 경제, 문화의 벽을 넘어 세계인이 하나가 되는 올림픽 정신 & 한계를 넘어서 최고의 기록에 도전하는 올림픽의 도전 정신과 디자인 그 이상에 도전하는 서울시의 의지와 비전을 표현

`축제紹介` 개최목적 / 컨셉
브랜…(To be continued )


이벤트,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이벤트,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ochon.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ochon.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