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13
본문
Download : 동물농장_3208968.hwp
그러나 나폴레온에게 복서란, 그저 일 잘하는 동물들 중에 하나였기 때문에 아주 당연한 듯이 당장 내일이면 닥쳐올 노동력 부족만을 생각할 뿐이었다. 일만 하고 혹사당하다가 죽음마저 평온하지 못했던 그는 자신이 나이가 많아지면 좋은 집에서 편안한 노후 생활을 맞이할 것이라 믿었었다. 동물농장2 , 동물농장서평서평감상 ,
서평감상/서평
이 글의 인물중 복서는 이 농장에서 가장 열심히 일했던 동물이었고, 나폴레온 말을 잘 듣는 동물이었다.
동물농장
동물농장2
Download : 동물농장_3208968.hwp( 25 )
동물농장이란 책을 읽고 작성한 감상문 입니다. 그런 그가 늙어서 병들고 아프게 되자 돼지들이 그를 도살장에 파는 장면에서는 복서가 너무 불쌍하다는 측은한 마음이 들었다.
설명
,서평,서평감상



다. 독재자와 지도자들만 배부른 사회! 착취당한 농민들은 배고프고 추울 뿐이다.
처음의 평등이란 의미는 이미 변색되었고, 일부 지배 계층의 사람들만이 따로 그들만의 평등을 만들어서 생색을 냈다. 그들은 평등을 위해 혁명을 일으켰고 성공하여 공산주의 사회를 건립했지만, 결국 그들이 증오하던 자본주의 사회의 계급과 하나도 다를 것이 없는 모습을 갖게 된다된다. 공산주의는 나이 차이, 능력 차이를 무시하…(To be continued )
순서
동물농장이란 책을 읽고나서 작성한 report 입니다. 공산주의 사회의 가장 큰 폐단의 모습이다.
해를 더할수록 동물공화국에서 돼지와 개를 뺀 나머지 동물의 생활은 나아진 것이 없었다.